조금씩 봄이 다가오고 있으니 여기저기 TV나 잡지 인터넷에는 온갖 다이어트방법들로 여자들의

눈은 쫑긋, 귀는 번쩍 뜨이고 있는것이 사실.

겨울내내 쌓아놓은 기름덩어리 뿐만 아니라 내 몸의 독소까지 얼마나 혹독하게 몸을 혹사시켰는지.

흔히들 다이어트를 하고자하는 사람들이 행하는 행동 중 첫 번째가 몸에 쌓여있는 독소배출이다.

몸 안에 축적되어있는 독소를 배출하는 방법 중 요즘 떠오르고 있는게 바로 해독쥬스이다.

인터넷의 해독쥬스에 관련된 재미있는 제목 중 눈에 띄었던 것이, "이거 쥬스 아니야, 맛이좀 그래."

라는 요즘 개그콘서트의 유행어를 빌려올 정도로 맛은 좀 그래도 해독쥬스는 역시나 몸엔 좋았다.

다이어트를 결심한 여자들에게도, 하루 야채 섭취량이 매우 부족한 바쁜 젊은이들에게도, 변비때문에

고생하고있는 그 누구를 위해서도 해독쥬스는 집에서 손쉽게 부담없이 만들 수 있기때문에 인기 만점이다.

내 휴대폰 메모장에도 저장되어있는 해독쥬스 만드는 방법, 하나하나 알아보자.


※ 해독쥬스 재료  :   사과, 바나나  //  양배추, 브로컬리, 방울토마토(토마토), 당근


1. 사과와 바나나는 믹서기에 잘 갈릴만큼 알맞게 썰어서 대기한다.



2. 양배추, 브로컬리, 방울토마토, 당근을 알맞게 썰어 냄비에 10분간 삶는다.




3. 10분간 삶아낸 야채와 삶고난 물을 적절히 믹서기에 넣고,
먼저 대기중이던 바나나와 사과를 함께넣고 갈아주면 해독쥬스 완성



4. 골고루 섞어진 해독쥬스를 컴에 담아 아침,저녁 식전 30분 전에 한 잔씩 마셔주면 된다.


Tip1) 쥬스를 조금더 맛있게 드시고싶다면 사과의 분량을 늘려주면 된다.

Tip2) 갈아서 오래두면 효과가 떨어지니 먹을 분량만 만들어 먹는다. 








저작자 표시
Posted by 최라파엘


티스토리 툴바